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산책, 코스모스처럼 살랑살랑 - 애월 항몽유적지

제주, 꽃이 피어라

by 깨소녀 2015. 9. 21. 17:56

본문

우연히 코스모스가 어마어마 하게

피었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달려간 곳!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펼쳐진

코스모스를 보고 입이 떡~~

발걸음이 바빠져요ㅋㅋㅋ




넓고 쾌적한 주차장~

주차를 휙휙 하고,,




친절한 안내판ㅋㅋ




와 태어나서 이렇게 코스모스가

촘촘히 있는건 처음 봐요

와~~~~~~~~






또똣한 가을 바람에

살랑거리는 것은

아마도 내 마음?


가을입니다.






이리저리 찍어도 한가득차는

코스모스의 향연




사진 실컷 찍고

돌아가는 길

쵸파도 신나게 놀았지요ㅋㅋ




코스모스로만 조금 아쉽다면

올레 16코스를 잠깐 걸어보는 것도

추천해용^^



애월 항몽유적지



.

.

.

.

.


신랑님이 잘찍어주신 사진



꽃밭에서 빠질 수 없는 포즈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