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몰디브 같은 제주의 해질녘

제주, 꽃이 피어라

by 깨소녀 2015. 5. 25. 02:03

본문



우리 신혼여행으로 다녀왔던 몰디브~

정말 아름다웠던 기억만 남은 곳이라

늘 그리워하는 곳이다. 


몰디브가 해질녘이면 항상 핑크빛으로 물들었는데,

제주 하늘이 그렇네


'와 저기봐 몰디브 같아 그치?'

"응 그러네 예쁘다"

"우리 몰디브 언제가? 5년 후에 가기로 했으니까 4년 남았엌ㅋ"

"그래 가자ㅋㅋㅋ"

"담에 갈 땐 생선 잡아서 회떠먹자"

"거기는 그냥 가서 손으로 주워담을 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