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조릿대길걷기 축제 - 와들락밴드 축하공연 (10.9~10)

제주 플라멩코 & 제주 우쿨렐레

by 깨소녀 2015. 10. 14. 12:13

본문



제주도에서 제가 아끼는 곳 중에 하나인

사려니숲길!

이곳에서 와들락밴드가 공연이 있었어요!! +_+

엄청 신났었답니다ㅋㅋ





사려니숲길을 걷다가 중간쯤에 도달하면

가늘게 뻗은 나무들 사이로 낮게 깔린 풀들이 있어요

그것이 바로 조릿대



최근 뉴스를 보니 조릿대가 한라산 중턱에 급격히 늘어나기 시작해서

생태계에 영향을 끼칠 우려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조릿대를 이용한 술, 음료수 등을 개발해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마구 베어 없애는 것보다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조릿대도 소중한 자원!!





공연 이야기로 돌아와서^^


와들락밴드는 우쿨렐레 앙상블팀이에요~

우쿨렐레는 기본이고ㅎㅎ 

오카리나, 플룻, 카혼, 젬베, 멜로디언, 스페니쉬 캐스터네츠 등

다양한 악기와 합주를 통해

즐거운 음악을 하는 팀^^



(공연문의 : 박석준 010-5399-5928)


우리 부부,

제주도에서 같이 공연하고

즐겁게 살아보자 했는데

이렇게 공연도 하고~

좋은 팀멤버들을 만나서 기뻐요!!!

 





공연을 위해 준비한 바지, 이것은 제주스타일 ㅋㅋㅋㅋㅋ



그날 공연했던 분들~


오카리나팀 - 

이 숲속과 정말 잘어울리는 

아름다운 오카리나 소리에 취해버렸던..




멋진 보컬을 뽐내던 제주거지훈 님^^




숲속과 역시 잘 어울렸던 

가야금 연주~




그리고 우리팀

와들락밴드!


 TICO TICO + HAWAII FIVE-O 


 


 La Cumparsita


 


제주도 푸른밤






친환경 무대라ㅋㅋ 앉은 자리도 불편하고

나무 뿌리에 걸려 바지가 찢기고

춥고~ 손 얼고~

숲속이라 여러 불편한 점이 있었지만

숲속이기 때문에

더 특별했던 공연이었어요!




.

.


더 추워지기전에 

사려니숲 걸으러 가야겠다!



-----------------------------

공연문의

박석준 010-5399-5928

카톡 ssomanim

-----------------------------


* 밴드 멤버를 모집중이니

제주도에서 우쿨렐레를 즐겁게 연주하실 분들도 연락주세용~~~

http://cafe.naver.com/ukujeju


관련글 더보기